[2024년 9월] 서비스품질을 위한 고객마음 케어센터 운영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 공지&리뷰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4년 9월] 서비스품질을 위한 고객마음 케어센터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클린앤제이 작성일24-11-29 15:32 조회36회 댓글0건

본문

d3b3eb93bcd643afc027d5585416ccc7_1732861

 

고객 맞춤형 청소 서비스 클린앤제이(대표 장종식)가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마음케어 센터를 운영중이라고 밝혔다.

클린앤제이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마음 케어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대해상 책임보험에 가입하여 고객들의 안전을 보장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 점검표를 의무 시행하여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고객 만족 A/S 케어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클린앤제이는 이사, 입주, 사업장 청소 등 맞춤형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국내 최상의 인재 지원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주목받고 있으며 9년 연속 소비자 선호도 1위를 차지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클린앤제이 관계자는 “노하우는 오랜 시간 운영하면서 자연스럽게 쌓이는 것이지만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자세,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자세는 기업 철학과 마음가짐의 문제”라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100% 만족할 수 있는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연구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클린앤제이는 현재 입주 청소를 포함한 홈 클리닝, 사무실, 공장, 교육장 등 사업장 클리닝, 살균 케어, 새집 증후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최성민 기자  2024.09.24

 

 

© 더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더파워뉴스(https://www.thepower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