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프리미엄 케어로 '청소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클린앤제이 작성일24-11-29 15:52 조회60회 댓글0건본문
(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클린앤제이는 ‘고객 만족 최우선’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케어와 친환경 클리닝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 선두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이사, 입주 청소뿐만 아니라 사무실, 공장, 교육장 등 다양한 사업장에 맞춤형 클리닝 솔루션을 제공하며, 9년 연속 소비자 선호도 1위를 기록해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클린앤제이는 특히 프리미엄 케어서비스와 친환경 클리닝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생각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현대해상 책임보험에 가입하여 철저한 안전망을 갖췄으며, 고객 마음 케어 센터를 운영해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수렴하고 있다. 또한, 고객 만족 A/S 케어서비스와 더불어 모든 작업에 대해 서비스 점검표를 의무적으로 시행해 서비스 품질을 꾸준히 높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클린앤제이 장종식 대표는 “노하우는 오랜 시간 운영하면서 자연스럽게 쌓이는 것이지만,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자세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가짐은 우리 기업 철학과 마음가짐에서 비롯됩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100% 만족할 수 있는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연구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친환경 클리닝에 대한 클린앤제이의 헌신은 특히 주목할 만하다. 최신 고효율 장비와 친환경 세제를 사용해 프리미엄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새집 증후군과 같은 주거 환경 문제에 대한 클리닝 및 살균 케어 솔루션도 제공한다. 클린앤제이의 친환경 클리닝 시스템은 환경 보호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에게 안전한 생활 공간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클린앤제이는 장종식 대표는 “앞으로도 연구와 개발을 통해 프리미엄과 친환경을 조화롭게 결합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지속적인 혁신과 고객 중심 접근법은 클리닝 업계에서 ‘청소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더욱 성장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최성민 기자 2024.10.30
© 더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더파워뉴스(https://www.thepower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