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청소 업체 '클린앤제이' 무상 A/S 최초 시행 눈길 > 언론뉴스

본문 바로가기
언론뉴스
> 공지&리뷰 > 언론뉴스
이사청소 업체 '클린앤제이' 무상 A/S 최초 시행 눈길
작성자
클린앤제이
등록일
2018.06.12 11:58
조회수
1,985


이사청소 전문 업체 '클린앤제이'가 업계 최초로 무상 A/S를 시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무상 A/S 신청은 지점을 거치지 않고 본사 직통 고객센터를 통해 이뤄져, 고객과 본사간 더욱 빠른 소통이 가능하다.

이 같은 무상 A/S 정책 도입의 밑바탕에는 높은 전문성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한 클린앤제이의 자신감이 담겨있다. 업체 측은 입주공간 특성에 적합한 맞춤형 청소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아울러 클린앤제이는 해피브릿지 전 매장과의 계약을 통해 전국 업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해피브릿지는 주요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국수나무와 도쿄스테이크, 화평동 왕냉면, 더파이브, 하늘자미 매장을 운영 중인 기업이다.

이번 계약이 성사됨으로써, 전국 곳곳의 해피브릿지 운영 매장에서 클린앤제이의 차별화된 청소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게 됐다.

업체 측은 이외에도 각 지점을 대상으로 자체 현장불시 검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관계자는 “현장불시 검사를 통해 각 지점은 이사청소 시간 엄수 여부, 지정된 용품 사용 여부, 입주청소 상태, 고객 만족도 등을 검증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열린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소비자 중심 서비스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클린앤제이는 2017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